“변하는 한반도 기후, 제습기 한대면 OK
LG
전자, 제습기로 장마 특수 노린다


-  
본격적인 장마철 대비 2008  제습기 출시

-  5
가지 다양한 색상과 슬림한 디자인

-  
자동습도 조절, 집중건조, 공기 청정 기능  채용

-  DA
마케팅팀장 이상규 상무  LG 제습기, 앞선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전년 대비 올해 1.5 판매 증가 예상”
 



* LG전자가 레드, 골드, 블랙, 핑크, 블루 컬러의 다양한 색상으로 2008년형 제습기를 출시했다.  


LG
전자(대표:
南鏞/www.lge.co.kr) 본격적인 장마철을 대비해 가정용 5종과 대용량 2종의 제습기를 선보이며 연간 30% 이상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제습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2008
  LG 제습기는 5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실내 인테리어에 맞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고, 슬림한 외관으로 거실이나 서재, 드레스룸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용: 가로356 x 세로275 x 높이
 550 mm)



* 엄마와 아이가 LG 전자 제습기로 뽀송뽀송한 장마철 준비에 한창이다.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인체가 가장 쾌적하다고 느끼는 50~60% 수준의 습도 유지가 가능하고, ‘집중 건조’ 모드를 선택하면(가정용)  부착이 가능한 호스를 사용하여 여름철 눅눅한 이불이나 젖은  등을 빨리 말릴 수도 있다
.

향균 탈취 필터를 채용한 ‘공기 청정’ 기능이 있어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있고, 특히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해 청소  관리가 편리하다


제품 기능  아니라 사용성 측면도 한층 강화됐다


자유 이동 바퀴와 그립감 있는 손잡이가 있어 자유롭게 제습기를 이동하며 사용할  있고, 물받이 통에 호스를 연결하면 바로 물을 빼낼  있어 물통을 비울 필요 없이 연속 사용도 가능하다
.

LG
전자 DA 마케팅팀장 이상규 상무는 “최근 한반도의 기후 변화로 국지성 호우와 습도 높은 날이 증가해 국내 제습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LG전자 제습기는 앞선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국내 시장에서 전년 대비 올해 1.5 판매 증가가 예상된다”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1998년부터 북미와 국내시장을 중심으로 제습기 사업을 강화해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시장을 선도해 왔다


후지 경제 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해 전세계 제습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27%  1위를 차지하며,  2006년에 이어 부동의 1위를 지켰다
.  


-LD-103D(R/G/B/K/P)1   10
리터/1 30만원대 초반

-LD-243DW              24
리터/1 30만원대 중반

-LD-303S               30
리터/1 40만원대 초반



Posted by 개구리발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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