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DVD 컴포넌트
                   ‘룸메이트’ 출시



- 컴포넌트 하나로 음악CD는 물론 DVD 영화까지 감상
- 오디오 명장 마크 레빈슨이 튜닝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음질 구현
- LG전자 DDM(Digital Display&Media) 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고객 인사이트에 기반한 DVD, USB 레코딩 등 다양한 편의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국내 오디오 시장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 것”



LG전자(대표: 南鏞/www.lge.co.kr)가 음악CD는 물론 TV와 연결해 DVD 영화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스타일리시 DVD 컴포넌트 ‘룸메이트(FB163)’를 출시한다.

‘룸메이트’는 초소형 디자인에 고광택 블랙컬러와 은은한 블루 색상이 적용된 터치 키패드를 채택해 거실이나 침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세련미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제품은 오디오 업계의 세계적 거장 마크 레빈슨이 튜닝을 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음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또, 2개의 스피커로 5.1채널 사운드 효과를 내는 ‘버추얼 사운드 매트릭스(Virtual Sound Matrix)’ 기능으로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다 .

DVD 재생 시 영상 깜박임을 줄여주는 프로그레시브 스캔(Progressive Scan) 방식을 채택해 고화질의 선명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USB포트를 장착하고 있어 MP3 플레이어나 USB 메모리를 연결하면 저장된 동영상이나 음악 파일 재생이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USB 레코딩’ 기능을 통해 재생중인 CD음악을 MP3로 변환, 컴포넌트에 연결된 MP3플레이어 등 USB장치에 바로 저장 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 9천원.

LG전자 DDM(Digital Display&Media) 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마크 레빈슨이라는 오디오계의 거장 이 튜닝한 뛰어난 음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고객 인사이트(Insight)에 기반한 DVD 재생, USB 레코딩 등 높은 편의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국내 오디오 시장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고자료)
마크 레빈슨은 자신의 이름을 딴 하이엔드급 명품 오디오 제조사 ‘마크 레빈슨 오디오 시스템스(MLAS)’의 창업자로 음악 재생 기술의 최고 전문가이다.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