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공사는 22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08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휴먼시아(Humansia)' 브랜드를 기본으로 사람, 자연, 기술의 조화를 형상화한 색다른 부스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http://biz.blogkorea.net/upload/newsroom/addfile/FILE_12039216351270.jpg)
대한주택공사의 브랜드처럼 편안하고 여유있는 공간으로, 국민임대주택과 소년소녀가정 전세주택지원 등의 공공 사업을 소개한다. 또한, 홈네트워크 등 첨단 주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고 있다.
Life-삶의 여유, Culture-풍요로운 문화생활, Eco-친환경 생활공간, Ubiquitous-최첨단의 주거환경을 주제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홈네트워크를 경험하는 공간, 유비쿼터스 도시 등의 미래의 주거 환경도 소개한다.
▶ 휴먼시아(Humansia)란?
'휴먼시아(Humansia)'는 단순한 주택브랜드가 아닌 주택을 중심으로한 편의시설, 교육시설 등의 주변 환경과 교통환경 등 생활공간까지 포괄하는 공공의 이익과 가치가 반영된 대한주택공사의 도시생활공간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