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부지역 전문 관리형유학원인 메트로유학(www.metrouhak.com)은 2008년 9월학기 명문 프렙스쿨 입학 상담회를 오는 7월 7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명문 프렙스쿨 입학 설명회는 미국유학을 준비하는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뉴욕과 워싱턴DC지역의 총 5개 명문사립학교에 대한 입학모집과 학교 상세정보, 입학절차 및 입학상담을 집중 설명한다.
모집학교는 미국 동부지역 중 뉴욕지역의 로렌스 우드미어 아카데미, 아카데미 세인트 조셉, 워싱턴 D.C지역의 웨이크필드, 플린트힐, 노틀담 아카데미 등이다.
상담회에 소개되는 학교는 대학진학 준비학교인 프렙스쿨(College Preparatory School) 중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 사립학교로서 ESL(English as a secondary Language)과정이 없으며 명문 보딩스쿨과도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명성이 자자하다.
또한 한국유학생 수를 철저히 제한하기 때문에 그동안 입학기회가 많지 않아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곳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메트로유학에서 진행하는 5개 프렙스쿨 입학 상담회는 미국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우수학생들에게 좋은 여건을 갖춘 학교를 선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메트로유학 임준한 실장은 “미래 주역인 한국 학생들이 좋은 교육여건을 자랑하는 사립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미국 명문 프렙스쿨 상담회는 메트로유학 본사에서 진행되며 상담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 별도로 1:1 유학 마스터플랜을 제공받는다.
상담문의 02-566-2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