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콩이 다른 두부’로 두부의 진화 선언 합니다

 

여러분 최근 풀무원 두부 포장재가 바뀐 것을 보신적 있으세요?

바뀐 두부포장재를 공개합니다. 이번 달 10일부터 ‘1등급 콩만을 사용해 콩이 다른 두부’ 라는 내용을 주 메시지로 한 광고를 여러분들께 선보이고 있으며 바뀐 포장재가 어떻게 생겼을까요?

 

 

변경 되기 전 포장재와 변경 후 포장재가 다르죠?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 www.pulmuone.com)은 두부의 본질을 지켜나가며 더욱 더 맛있고 질 좋은 바른 두부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대대적인 혁신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콩이 다른 두부, 풀무원 두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이에 걸 맞는 다양한 전략으로 풀무원 두부만의 우수성을 극대화하여 농산물 품질관리법에 의한 콩 등급별 기준 1등급 이상의 콩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두부에 가장 적합한 3대 품종인 황금, 대원, 태광 콩 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모든 콩은 철저한 정선작업을 통해 불량한 콩을 걸러내는 것은 물론 크기가 같은 균일한 콩으로 분류하여 두부 품질을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아울러 모든 두부제품에 대해 품종, 산지, 수확일 등 재배에서 생산까지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생산이력 추적시스템(Traceability)을 강화하여 최근 국내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제조상의 불신요소를 제거해나갈 계획입니다.

 

풀무원은 이번 진화된 두부의 더불어  ‘콩이 다른 두부’라는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워 두부 제품 패키지의 디자인과 로고, 문구를 대대적으로 변경하며, 이와 함께 원료 선정 기준 및 생산이력 추적 제도(traceability)를 널리 알리기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로드쇼, 시식회 등 다채로운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풀무원 두부 원료에 대한 우월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풀무원의 이효율 부사장은 “콩의 질과 신선도가 생명인 두부시장에서 최고의 품종과 철저한 관리를 통해 선별된 1등급 콩만으로 만든 풀무원 두부의 제품력과 생산의 전 과정을 추적할 수 있는 최첨단 생산이력 추적 제도(Traceability)를 통해 풀무원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최고의 두부를 만들어 두부시장 부동의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풀무원 두부 소개

풀무원 두부는 현재 농림부 고시 농산물 품질관리법 콩 등급별 기준 1등급 이상의 콩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3대 대표 품종인 황금, 대원, 태광콩을 주재료로 하고 있으며, 두부의 맛과 영양의 균일화를 위하여 철저한 정선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품종부터 관리, 수확 및 보관 등의 과정을 풀무원이 직접 엄격히 관리하고 있으며, 제품 패키지 전면에 1등급 콩에 대한 세부정보를 제시하여 제품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www.pulmuone.com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Traceability; 생산이력추적 제도

농산물의 생산단계부터 판매단계까지 각 단계별로 정보를 기록, 관리하여 해당 농산물의 안전성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 농산물을 추적하여 원인규명 및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제도입니다.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