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세로형 주름 완벽 케어

- 코리아나, 잘못된 습관과 노화로 인한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 출시

- 피부도 눈가 주름 관리하듯이 세심하게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학수 www.coreana.com)은 소홀하기 쉬운 목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넥 스트레칭 크림(60ml, 4만원)> 출시한다. 목 피부의 노화를 완화해주는 ‘넥 스트레칭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잘못된 습관으로 나타나는 가로형 목 주름과 탄력 저하로 인한 세로형 목 주름을 개선시켜 주고, 식물성 보습 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이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목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각종 유효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는다.

● 제품구입 문의 : 코리아나 화장품 080-022-5013.

 

피부 나이가 그대로 드러나는 목 피부를 위해 탄생한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넥 스트레칭 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목 주름관리 제품으로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목 주름뿐 아니라, 건조한 목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민감한 목 피부를 위해 코리아나의 주름개선 식물 특허성분인 ‘예덕나무 피 추출물’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줄이고, 옷에 묻어나지 않도록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넥 스트레칭 크림에 함유된 ‘넥 스트레칭 콤플렉스’는 피부탄력회복에 효과적인 콜라겐,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주는 ‘펩타이드’, 노화완화에 도움을 주는 ‘예덕나무 피 추출물’,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주는 ‘소이 이소플라본’으로 이루어진 복합체로써, 목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자작나무 수액’은 아미노산류, 당류, 무기물 등이 함유된 천연 보습인자 성분으로 피지선이 적어 건조한 목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20대 후반부터 나타나는 가로형 목 주름은 ‘나이테 주름’이라고도 부르며 턱 괴기, 높은 베개 사용 등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생긴다. 주로 40대부터 생기는 세로형 목 주름은 노화로 인해 탄력이 저하되어 나타난다. 목 피부는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기 때문에 주름이 생기기 쉽고, 움직임이 많은 반면 받쳐주는 근육이 얇기 때문에 눈가와 같은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코리아나 은숙 브랜드 매니저는 “코리아나 넥 스트레칭 크림은 무관심하기 쉬운 목 피부를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 .”고 말하며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20대부터 눈가 주름뿐 아니라 목 주름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참고 자료>

목 주름 완벽 케어 뷰티 팁

1. 목 피부,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자

목 피부는 얼굴과 바디 피부와는 또 다른 특징을 지닌다. 움직임이 많은 반면 받쳐주는 근육이 약하기 때문에 탄력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며, 피지선이 적어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 나와있는 목 전용 제품은 대부분 주름 및 보습 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2. 자외선차단제, 잊지 말자

피부 노화의 최대 적은 바로 자외선. 목은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분이기 때문에 외출할 때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른다. 특히 머리가 짧은 사람이라면 목 뒷부분에도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한다. 햇볕이 강한 오전 10에서 오후 3 사이에 외출할 때는 2~3시간에 한 번 덧발라준다. 

 

3. 클렌징할 때 빼먹지 말자

세안할 때 목을 빼놓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가 더러워지면 쉽게 노화되는 건 당연지사. 세안할 때는 얼굴뿐 아니라 목도 비누거품으로 깨끗하게 닦아낸 후 샤워기 등을 이용해 충분히 헹구고 자극이 적은 부드러운 타월로 물기를 닦아낸다. 

 

4. 적당한 높이의 베개를 선택하자

너무 높은 베개를 베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고 목이 접힌 상태로 오랜 시간 동안 있게 되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 베개 높이는 등과 목이 수평을 이루고, 옆으로 누웠을 때 어깨와 평행이 되는 정도가 적당하다.

 

5. 때수건을 멀리 하자

때수건으로 피부를 세게 문지르면 각질층을 손상시켜 피지분비를 방해한다. 특히 때수건을 계속해서 쓸 경우 피부가 얇아지고 탄력이 없어지는 것은 물론 주름이 쉽게 생긴다. 보습력이 우수한 클렌징 폼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하고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헹굴 것. 

 

6. 올바른 자세로 생활하자

평소 걸을 때 목을 곧게 펴고 걷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TV나 책을 볼 때 무심코 손으로 턱을 괴거나 비스듬히 눕는 자세도 피할 것. 이런 동작이 반복되다 보면 잘못된 자세 때문에 생긴 주름이 점점 선명하게 자리를 잡게 된다. 

 

7. 틈틈이 목 스트레칭

틈틈이 목 돌리기를 하거나 턱을 위아래로 들었다 내렸다 해주며 목 근육을 풀어주면 목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많이 된다. 목 뒤에다 깍지를 끼고 목을 뒤로 힘껏 젖히거나 목을 좌우로 기울여보아서 잘 기울어지지 않는 쪽으로 자주 기울이고 손으로 머리를 부드럽게 눌러주는 것도 효과적. 입을 ‘이’ 하고 옆으로 힘껏 벌리면 얼굴 선부터 가슴에 걸친 근육이 위로 당겨져 근육이 늘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