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류시장에 뛰어든 (주)한울의 "예가담가"브랜드
수없이 많은 고추장과 된장의 시장에서 장맛의 차별화를 선언, 전통 장맛 시장의 장악을 선포했다
과연 "예가담가"브랜드가 어느 정도 시장을 장악할 것인지 기대해본다.

꼬마김치 한울, 전통 장류 시장 본격 진출
- 순수 국산 재료와 전통 기술로 생산한 예가담가 장류 시리즈 출시 -

중국산 김치가 범람하는 가운데에서도 100% 국산 재료만을 고집하여 정직하고도 맛깔난 김치를 판매하고 있는 ㈜한울이 ‘예가담가’라는 브랜드로 프리미엄 전통 장류를 선보이면서 장류 시장에 뛰어들었다.

㈜ 한울이 출시한 예가담가 장류 시리즈는 고추장, 된장, 간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순수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 오랜 시간에 걸쳐 제대로 숙성시킨 진짜 우리 장이다. 장에 들어가는 콩과 찹쌀 등 모든 원료를 100% 순수 국산만을 사용했고, 옛날 어머니들이 직접 장을 담그던 방식대로 메주를 띄워 장을 담근 뒤 넉넉하게 숙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시판되는 대부분의 장들이 수입산 콩과 밀가루를 주 재료로 만들고 화학 처리를 해 단기간 숙성시켜 만들었다는 점과 비교해 볼 때 그 정성과 맛의 깊이가 다르다.


우리나라 고추장 대표 산지인 순창에서 만들어 더욱 믿음직스럽다. 순창의 장 맛이 유난히 뛰어난 것은 순창이 가지고 있는 지리적, 환경적 이유 때문이다. 연평균 기온 12.4도, 습도 72%, 안개낀 날 77일인 순창의 기후는 장을 담그고 숙성시키는데 아주 유리하다. 기후 변화에 따라 순창에서는 음력 처서 전후(8월 말 – 9월 초)에 메주를 띄우고, 음력 동짓달 중순에서 섣달 중순 사이에 장을 담가 장 맛의 깊이가 다르다. 또한 섬진강 상류의 맑은 물과 기름진 토양에서 생산된 순창 지역의 고추와 콩, 찹쌀 같은 재료의 품질이 다른 지역에서 나는 것과 큰 차이가 있다.

이렇게 만든 ㈜한울의 예가담가 장류는 그야 말로 살아 있는 유산균이 가득한 장으로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에게 충분히 매력 있는 상품이 될 것이다. 예가담가 장류 세트는 소형 유리병 포장을 기준으로 고추장 500g이 12,300원, 된장 450g이 10,300원이며 1kg 용량은 물론 예쁜 옹기에 담긴 선물세트까지 구비되어 있다.

㈜한울은 ‘예가담가’ 출시 기념으로 자체 쇼핑몰에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울의 온라인 쇼핑몰(http://www.hanul.com)에서 비회원은 최대 10%, 회원은 최대 30%까지 예가담가 장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1월 31일 이후의 주문량은 구정으로 인한 택배 물량 폭주로 명절이 지나야 배송될 예정이다. 

이 자료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분들은 kimchi@mbiz4u.com으로 문의 주시기 성심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