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 증권, 실시간 종목발굴 방송 “상TV” 오픈
▶ 이트레이드증권 상TV, 2008년 4월 4일 오픈
▶ 실시간 종목 발굴과 투자자 교육을 동시 진행
▶ 이트레이드 증권 계좌 개설 후 이용가능
(2008년4월3일,서울) 온라인증권사 이트레이드증권(대표이사 양장원)은 증권정보 제공 사이트인 “상 TV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승욱)와 제휴하여 실시간 종목발굴 방송인 “상TV”서비스를 4월 4일 오픈한다.
“상TV”서비스는 장중 실시간으로 종목 발굴부터 실시간 차트분석, 수급분석, 창구분석법등을 실제사례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전달함으로써 단순한 종목발굴서비스가 아닌 투자자 스스로 좋은 종목을 찾아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자 교육까지 병행한다. 더불어 회원 전용방송으로 맞춤형 방송을 제공하여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확립하여 “상TV”를 통해 종목상담이나 의견을 다양하게 교환할 수 있다.
“상TV”서비스는 이트레이드증권 계좌보유 고객 중 예탁자산 500만원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상TV” 서비스는 2008년 4월 4일부터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이나 ‘상TV’ 홈페이지(www.sangtv.co.kr)로 접속하여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수수료율은 일반증권사의 온라인 거래수수료 수준인 0.1%가 적용된다.
이트레이드증권 전장석 마케팅 팀장은 “’상TV’서비스는 초보주식투자자부터 전업투자자까지 포괄할 수 있는 맞춤형 장중 방송으로 종목선택에 어려움이 많았던 많은 투자자를 위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별한 서비스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온라인 전문증권사로서 일반 증권사의 기본 수수료 0.1%의 1/4수준인 0.024%의 국내최저 주식수수료를 적용하고 있다. "상TV"서비스를 포함한 종목상담 서비스인 "E*pro" 서비스등의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는 0.1%내외의 수수료를 적용하여 일반 증권사의 거래 수수료를 받으면서 고객의 투자수익 향상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TV”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 증권 고객지원센터(1588-2428) 또는 “상TV”고객 센터(02-782-39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