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잡고 탄력 채우는,
코리아나 리프텐스 라인 출시
- 발효 보습 성분과 식물 성분, 콜라겐 등이 단계적으로 수분과 탄력을 관리
- 수분보호→수분공급→탄력증진의 3단계 엘라스틱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피부를 탄력있게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학수/ www.coreana.com)은 수분과 탄력을 강화해주는 <코리아나 리프텐스>라인을 새로 선보인다. 발효 보습 성분과 자연 성분의 오일이 단계적으로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어 쳐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스킨,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종에 9만원.
<코리아나 리프텐스> 라인은 촉촉함은 오래 지속시켜주고, 탄력은 채워주는3단계 엘라스틱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1단계 워터 케어(수분공급) 단계로 콩에서 추출한 발효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2 단계인 스킨 베리어 케어(수분 보호) 단계에서는 마카다미아넛, 메도우폼씨 등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의 오일이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외부의 건조한 공기를 차단시켜 피부 속 수분을 오래오래 지켜준다. 마지막으로 ▶3단계는 퍼밍 케어(탄력증진) 단계로 콜라겐 펩타이드가 피부 사이사이를 채워주어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코리아나 리프텐스> 라인은 보습성분과 탄력성분의 이중 작용으로 수분 손실과 탄력 저하등의 피부노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줘 물 머금은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30대 이후 여성 피부는 본격적으로 탄력을 잃고 건조해져서 주름 등의 각종 피부 노화를 체감하게 된다.
코리아나 조만철 브랜드 매니저는 “나이가 들면서 점점 감소하는 피부의 수분 함유율과 콜라겐으로 인해 주름, 늘어짐, 건조함 등의 피부 노화가 진행된다.”며 “3단계의 엘라스틱 케어로 피부에 가장 중요한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잡는 <리프텐스> 라인으로 피부의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다 .”고 전했다.
● <코리아나 리프텐스 라인> 소개.
- 코리아나 리프텐스 에센셜 토너 (160ml/ 45,000원)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을 공급하여 보습과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 타입의 토너. 3단계 엘라스틱 케어를 이용해 수분 공급의 단계, 피부 장벽 형성 단계, 탄력 증진의 단계로 관리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피부 보습, 탄력을 도와준다.
- 코리아나 리프텐스 에센셜 에멀션 (130ml/ 45,000원)
수분과 유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며,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꾸어주는 풍부한 질감의 에멀션. 촉촉한 피부상태로 유지 시켜주며 윤기와 탄력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