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 ‘잘난 UCC’ 올리면 PMP가 내 꺼!
- 무선인터넷 UCC 올리면 빌립 X5 VANT EXPRESS 가 내 손에
- 이벤트 기간 제품 사면 가죽케이스, 1년 TPEG 서비스, 패스트웹 서비스도 무료
대한민국 모바일 멀티미디어 대표브랜드 빌립(대표 유강로 / www.myviliv.com)은 패스트 웹 서비스 오픈을 기념, 고객들에게 푸짐함 선물을 제공하는 ‘빌립 X5의 잘난 UCC 스토리’이벤트를 오는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빌립 X5 시리즈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50만원 상당의 X5 VANT EXPRESS 30GB(1명),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1인당 2매(총 50명)씩을 전하며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도 총 300명에게 전달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전한다.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블루투스 핸드폰을 통해 빌립 X5의 무선인터넷을 사용하거나 패스트웹 서비스를 이용하는 장면을 UCC로 만들어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올리면 된다. 카페나 학교, 도서관에서 혹은 공원이나 거리 등의 야외에서 X5 시리즈로 무선인터넷을 하는 재미있게 담으면 되는 것. 이후 포스팅한 블로그나 미니홈피의 URL을 마이빌립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7월 4일 마이빌립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빌립에서는 X5, X7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오는 6월 30일까지 열고 있다 . 이벤트 기간동안 X5 시리즈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종에 상관없이 가죽파우치를 전달하며, 이와 동시에 크리스탈 아머케이스 50% 할인쿠폰, 블루투스 40% 할인쿠폰, YTN TPEG 1년 무료이용권, FASTWEB 무료 탑재와 1년 서비스 무료 등의 혜택을 전한다. YTN TPEG 이용권은 내비게이션 제품군인 X5 VANT와 X5 AIO 구매자에게만 해당하며, 블루투스 할인쿠폰은 X5 ACADEMY 구매자는 제외된다. 7인치 내비게이션인 X7 SE의 구매고객에 한해서는 X7 SE 전용 보호케이스와 YTN TPEG 1년 무료이용권 2매를 전달한다. 단, 두 제품 모두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우에 한한다.
이에 대해 빌립의 관계자는 “빌립에서 선보인 X5 시리즈와 X7 SE는 물론 패스트웹 서비스 오픈까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은 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이들이 빌립의 제품을 통해 무선인터넷 풀브라우징 서비스의 편리함을 체감하고, UCC를 통해 앞서가는 패스트웹 풀브라우징 기능을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빌립에서 지난 5월 2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패스트웹' 서비스는 빌립 제품의 무선인터넷 기능과 고해상도 LCD를 이용해 일반 PC에서와 같이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 웹 접속 및 자료 검색, 이메일과 첨부파일 확인 등을 할 수 있는 풀브라우징 서비스다. 무선 랜을 이용한 무선인터넷은 물론 블루투스 핸드폰을 연동하거나 HSDPA 모뎀을 통해서도 무선인터넷 접속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빌립’은 ‘유경테크놀로지스’가 만드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기 브랜드입니다.
PMP나 내비게이션과 관련하여 유경테크놀로지스라는 이름보다 '빌립'이라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고자 보도자료에는 빌립이라는 브랜드명을 앞세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