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08.  4.  16.

 

봄나들이, 똑부러진 IT기기로 Enjoy! 

 

-          꽉 막히는 차 안, 야외, 실내 등 장소구애 없이 IT 기기로 기분 UP!

 

계절의 여왕, 봄을 맞아 야외로 나들이 인파들이 몰리고 있다 . 하지만 기분 좋게 봄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라도 제대로 준비가 되지 않으면 예상치 않은 상황에 자칫 짜증이 나기 십상. 막히는 차 속에서의 문제는 물론 꽃가루, 황사 등의 날씨 혹은 음식 때문에 곤혹스러워지기 때문이다. 혹은 제대로 된 물품을 챙기지 못한 경우도 다반사.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몇 가지 준비만 한다면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휴대용 IT 기기로 화창한 봄나들이 즐거움 두 배!

봄나들이를 갈 때 길을 헤맨다면 즐거움은 반감될 수밖에 없다. 이런 경우 내비게이션이 필수. 내비게이션은 모르는 길을 찾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탑재해 막히는 차 안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대표적인 것이 모바일멀티미디어 브랜드 빌립(대표 유강로 / www.myviliv.com)‘X5 AIO’이다. 아이나비맵을 탑재,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정확한 길 안내를 하며 YTN TPEG 서비스를 지원해 막히는 길에서 현명한 선택을 돕는다. 또한 길안내와 동시에 음악, DMB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을 만큼 멀티태스킹 기능이 뛰어나다. 블루투스 2.0+EDR 내장으로 블루투스 헤드셋 키버튼을 이용해 볼륨 조절과 재생, 중지 등을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다. 차 안에서 혹은 이동할 때는 물론 차 밖에서도 분리하여 들고 사용할 수 있어 잔디밭이나, 공원 등지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 휴대성을 살린 착탈식 배터리는 최대 7시간 3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SKT T로그인을 이용하면 핸드폰이 수신되는 곳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이동 시 여행지 정보, 업무, 혹은 쇼핑 정보를 유용하게 할 수 있다. 다양한 부가기능과 함께 노래방 기능도 있어 가족간의 화목을 도모할 수 있다. 용량은 30GB, 60GB로 보고 싶은 동영상을 넉넉히 담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GB 57만9천원, 60GB 62만9천원이다.

오랜만에 나선 나들이 길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카메라. 최근에는 카메라에도 디지털 융합´이 두드러진다. 삼성테크윈이 최근 출시한 820만 화소급블루(VLUU) I8´은 동영상·음악(MP3) 파일 재생 기능이 있어 영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텍스트 뷰어 장착으로 전자책을 읽을 수도 있다.

Mp3도 유용하지만 이어폰으로 혼자 듣는 경우가 다반사. 그렇다면 야외용 스피커를 하나 준비해본다. 제닉스에서 발매한뮤직큐브는 무전원 스피커이면서도 휴대가 용이한 접이식 스피커다. 특히 무게가 매우 가벼워 누구나 손쉽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간단하게 접기만 하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해 PMP MP3 어떤 기기든 만족스러운 음향을 들을 수 있다. 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도 강점. 여성의 핸드백에도 쏙 들어갈 정도로 컴팩트하며, 공원이나 여행지에서 별 다른 설치 작업 없이 편하게 자신의 MP3 PMP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들을 수 있다.
 

노트북도 봄나들이의 필수품. 음악이나 영화 등을 즐기는 이들이 늘면서 노트북 전용 스피커를 별도로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 특히 로지텍 V10 노트북용 스피커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이동 중 휴대가 간편하며, 작은 크기에 비해 풍부한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접을 수 있는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별도의 전원 장치 없이도 USB 연결을 통해 작동되어 연인, 가족 등과 함께 여럿이서 감상할 수 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들이 봄 날씨에 차 속에서 상할까 봐 걱정 된다면 온냉장고를 활용해본다. 대부분 크기가 작아 많은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을 뿐 아니라, 온도 조절이 가능해 냉장과 보온의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카이스의 홈카 차량용 냉온장고 등 크기 및 기능이 다양한 차량용 제품들이 판매되며 G마켓, 옥션 등에서 10~20만원 사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냉온장고 외에 차 속에서 시원한 음료, 따뜻한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시거잭을 이용한 차량용 보온병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 시거잭에 연결해 음료의 온도를 약 70도까지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며 차가 흔들려도 마개에 고무마킹이 있어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는다.

꽃가루, 황사바람 때문에 곤란하다면 ‘차량용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꽂아본다. 음이온이 발생하여 미세먼지, 오염물질들을 제거, 차 안의 공기를 정화해준다. 시중에서 3-4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빌립’은 ‘유경테크놀로지스’가 만드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기 브랜드입니다.

PMP나 내비게이션과 관련하여 유경테크놀로지스라는 이름보다 '빌립'이라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고자 보도자료에는 빌립이라는 브랜드명을 앞세우고 있습니다.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