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와퍼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버거킹에서 매장인테리어 공모 이벤트를 합니다


1. 버거킹은



2. WHY BK

버거킹은 자체적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엄격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버거킹 원재료의 품질은 최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품질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업체만을 선정하여 원재료를 공급 받고 자재의 매장 입고시 자체적으로 유통기한 및 제품 온도를 검사하여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제품은 반송합니다. 또한 입고 후에도 보관 제품의 신선도 유지와 변질 방지에 한치의 소홀함도 용납하지 않음으로써, 저희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맛과 품질을 가진 제품만을 제공합니다.


버거킹은 언제나 신속, 정확,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주문을 위해서 고객이 주문 후 1분 안에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오류 없는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별도로 카운터 응대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하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버거킹이 고객들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실천 덕목으로 삼아 항상 밝은 미소와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아무리 맛 좋은 음식이라도 비위생적이라면 고객에게 독과 같다는 것이 버거킹의 신념 중 하나입니다. 버거킹의 매니저들은 미국 NRA(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에서 실시하는 AFS(Applied Foodservice Sanitation) 과정을 수료하고 테스트에 합격하여 매장 내의 위생에 관한 개념이 철저합니다. 그리고 모든 직원들은 개인 위생은 물론, 제품 온도와 기계/소도구를 규정된 절차에 따라 관리함으로써 최상의 청결 및 위생상태를 유지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BK 환경


 
 
(단위 : 개, 원)
구분 판매실적 환불실적
판매량 판매액 환불량 환불액
계('07.1~6월) 2,317,127 231,712,700 795,890 79,589,000
1월 337,955 33,795,500 126,705 12,670,500
2월 337,159 33,715,900 106,036 10,603,600
3월 381,834 38,183,400 118,244 11,824,400
4월 393,627 39,362,700 128,005 12,800,500
5월 445,038 44,503,800 160,992 16,099,200
6월 421,514 42,151,400 155,908 15,590,800
 
(단위 : 개, 원)
06년 하반기
이월금액
07년 상반기 사용내역 미환불금
사용액
현재 잔액
판매액 환불액 잔액
57,599,400 231,712,700 79,589,000 152,123,700 65,300,000 144,423,100
※ '07년 상반기 미환불금 상세사용내역
구분 사용내역 금액 비고
소계   65,300,000  
1 포장컵회수캠페인(재활용노트제작) 65,300,000 4만부
 
구분 총매장수 다회용매장 전환율(%)
86 21 24.4%
 
 

세계적인 기업 버거킹은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위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건강을 위하여 사용되는 재료를 엄선하여
고객의 건강에도 최선을 다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와 최상의 청결을 유지하여
모든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의 사랑으로 세계적인 된 버거킹에서
버거킹 와퍼 50주년 탄생기념으로 버거킹 매장 인테리어 공모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주제 버거킹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리뉴얼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지원자격 제한 없음 (만 19세 이상 누구나 / 개인, 팀 단위 모두 가능)
제출형식 CAD Programs, Photoshop, Illustrator, Hand Drawing 등
어떤 종류든 참가자가 자유롭게 사용하여 표현하면 됩니다.
제출물 - 작품보드: A3 사이즈 (420mm*297mm)크기로 표지,개요,각종도면,투시도
                  등을 포함한 10매 이내의 출력물을 우드락에 부착하여 제출
- 출품신청서: 버거킹 홈페이지의 출품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출력하여 제출
- 데이터CD: 작품 원본을 CD에 저장하여 제출
                    (CD 겉표지에 인적사항과 작품명을 표시할 것)
접수기간 2008년 2월 11일(월) ~ 2월 15일(금)
접수처 (우:110-739) 서울특별시 종로구 연지동 270 연강빌딩 6층 버거킹 마케팅팀 공모전담당자 앞. (우편접수만 가능하며, 2월 15일(금) 도착분에 한함)
세부사항 버거킹 홈페이지 참조

∥수상작 발표
2008년 2월 22일(금) 오후 12시 이후, 버거킹 홈페이지에 공지

∥ 시상내역
최우수작 (1명) 상금 500만원
우수작 (2명) 상금 100만원
가작 (3명) 상금 50만원
입선 (10명) 10만원 상당 버거킹 와퍼세트 상품권

∥ 응모 시 유의사항
1. 작품은 참가자의 독창적 작품으로 국내외 미발표된 것으로 해야 합니다.
2. 만약 당선된 작품이 국내외에서 발표된 작품이면 당선 이후라도 취소됩니다.
3. 모방 및 표절된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시상 이후라도 취소됩니다.
4. 응모작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접수된 작품은 참가자에게 반환하지 않으며 작품의 저작권은 버거킹에 귀속됩니다.
6. 상기 공모전 관련 일정은 주최측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신한 발상과 새로운 개념의 인테리어 작품을 응모해주세요




고객만족도에서 패스트부문 단독 4년 연속 1위인 기업에 선정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이사 유지상)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7년도 3/4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버거킹은 타 경쟁브랜드들을 제치고 4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1위의 영광을 차지하였으며, 끊임없는 소비자의 기호와 건강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의 개발, 신선한 원재료, 제품의 맛과 품질, 매장 청결성, 직원의 친절과 서비스 등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버거킹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건강을 중시하는 트랜드에 발맞추어 프리미엄 메뉴를 지향해 왔다. 각 1,900원에 제공되어 대표적인 저가 프리미엄 메뉴로 꼽히는 그릴드치즈버거, 불고기버거, 웨스턴치즈버거 등 New 싱글즈 버거 3종,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널 와퍼를 포함하여 캘리포니안, 멕시칸 와퍼 등을 동시에 선보인 와퍼유어웨이 프로모션, 오리지널 치킨버거와 칠리치즈, 불고기 치킨버거를 한꺼번에 출시한 치킨유어웨이 프로모션, 3가지 신선한 베리믹스와 고소한 시리얼을 첨가한 팥빙수 등 다양한 프리미엄 햄버거와 서브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또한 건대역점, 홍대역점 등 최근에 새롭게 여는 매장은 기존 버거킹 인테리어에서 과감히 탈바꿈한 부드러운 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2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에스알에스 코리아㈜의 이종대 버거킹 BU장이 수상했다. 버거킹은 “전 매장의 철저한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이 긍정적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메뉴개발과 소중한 고객의견을 반영, 향상된 고객 서비스, 위생관리 등 더욱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 대표기업이 되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가고객만족도(NCSI)란 국가, 산업, 기업의 품질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품질 경쟁력 지표로 매년 발표되고 있다. 이는 세계적인 학술지의 이론적인 검증을 거쳐 품질경쟁력을 측정하는 모델로 채택, 활용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조사결과의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고객의 청결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버거킹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