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와퍼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버거킹에서 매장인테리어 공모 이벤트를 합니다
버거킹에서 매장인테리어 공모 이벤트를 합니다
1. 버거킹은
| ||||
2. WHY BK
| ||||||||
| ||||||||
| ||||||||
|
3. BK 환경
세계적인 기업 버거킹은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위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건강을 위하여 사용되는 재료를 엄선하여
고객의 건강에도 최선을 다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와 최상의 청결을 유지하여
모든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의 사랑으로 세계적인 된 버거킹에서
버거킹 와퍼 50주년 탄생기념으로 버거킹 매장 인테리어 공모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위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건강을 위하여 사용되는 재료를 엄선하여
고객의 건강에도 최선을 다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와 최상의 청결을 유지하여
모든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의 사랑으로 세계적인 된 버거킹에서
버거킹 와퍼 50주년 탄생기념으로 버거킹 매장 인테리어 공모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참신한 발상과 새로운 개념의 인테리어 작품을 응모해주세요
고객만족도에서 패스트부문 단독 4년 연속 1위인 기업에 선정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이사 유지상)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7년도 3/4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버거킹은 타 경쟁브랜드들을 제치고 4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1위의 영광을 차지하였으며, 끊임없는 소비자의 기호와 건강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의 개발, 신선한 원재료, 제품의 맛과 품질, 매장 청결성, 직원의 친절과 서비스 등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
버거킹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건강을 중시하는 트랜드에 발맞추어 프리미엄 메뉴를 지향해 왔다. 각 1,900원에 제공되어 대표적인 저가 프리미엄 메뉴로 꼽히는 그릴드치즈버거, 불고기버거, 웨스턴치즈버거 등 New 싱글즈 버거 3종,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널 와퍼를 포함하여 캘리포니안, 멕시칸 와퍼 등을 동시에 선보인 와퍼유어웨이 프로모션, 오리지널 치킨버거와 칠리치즈, 불고기 치킨버거를 한꺼번에 출시한 치킨유어웨이 프로모션, 3가지 신선한 베리믹스와 고소한 시리얼을 첨가한 팥빙수 등 다양한 프리미엄 햄버거와 서브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또한 건대역점, 홍대역점 등 최근에 새롭게 여는 매장은 기존 버거킹 인테리어에서 과감히 탈바꿈한 부드러운 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2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에스알에스 코리아㈜의 이종대 버거킹 BU장이 수상했다. 버거킹은 “전 매장의 철저한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이 긍정적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메뉴개발과 소중한 고객의견을 반영, 향상된 고객 서비스, 위생관리 등 더욱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 대표기업이 되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가고객만족도(NCSI)란 국가, 산업, 기업의 품질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품질 경쟁력 지표로 매년 발표되고 있다. 이는 세계적인 학술지의 이론적인 검증을 거쳐 품질경쟁력을 측정하는 모델로 채택, 활용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조사결과의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
고객의 청결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버거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