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바라본 수많은 크롭서클(미스테리 서클).

UFO가 만들었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최초' 크롭 서클이 발견된 곳에서 누군가가 밧줄 하나와 널판지 하나, 그리고 작대기 하나만으로 만들어냈다고 고백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대략 약간 복잡한 문양이 들어간 크롭서클을 만드는데 6시간 정도가 걸렸다고 합니다. 두사람이 하면 훨씬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실제로 크롭서클을 제작하는 모습입니다. 사실 초기에 발견된 크롭서클은 단순한 모양이었습니다. 그런데 각지에서 경쟁하듯 복잡한 문양의 크롭서클들이 등장하는데 그것은 이른바 '크롭 서클 아티스트'라는 사람들이 문양의 패턴을 다양화한 것이라고 합니다.

무언가 신비가 한꺼풀 벗겨진 것 같은 느낌도 들지만...

아직도 그 수많은 가짜들 가운데 '미지의 존재'가 만들었을 크롭 서클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크롭서클에 관한 신기한 이야기 읽어보기 -> 클릭!!



분명 수많은 가짜들 가운데 '미지의 존재'가 만들었을 크롭서클도 있을 것이라 했는데, 생각보다 '글'은 안읽고 딴소리하는 분이 많군요.

크롭서클을 연구하는 사람들의 의견이 분분합니다만 어떤 이의 주장에 따르면 대략 세계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크롭서클의 80%는 가짜라고 말합니다. 나머지 20%는 '알 수 없다'이지 무엇이 만들어냈는지는 규명이 안된 것입니다. 사람들이 '알 수 없는' 방법으로 만든 것일 수도 있고, 지자기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라 설명하기도 하며, 중력, 토네이도, 플라즈마 볼텍스 등등 온갖 이론이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80% 이상이 가짜라는 것이며, 그 가짜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보여준 영상물입니다.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