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휴가철, '그에게 들키고 싶지 않는 것' |
평소 꼭꼭 숨겨뒀던 내 비밀들, 들키고 싶지 않아~ |
|
바야흐로 여름휴가철이다. 지금쯤 연인들은 휴가철에 무엇을 할까 행복한 고민을 하며 시간을 보내기에 한창이다.
하지만 무작정 행복한 고민에만 빠질 수 없는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여자'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다.
그녀들은 왜, 그토록 남자친구와 행복에 빠져 고민할 틈도 없을 이 시기에 무엇이 그들을 괴롭히는 것일까.
◇ 행복에 빠진 그녀, 그만큼 쌓여가는 '행복한 고민?'
평소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투명화장을 하고 다닌 많은 여성들은 지금 이맘때 가장 큰 고민이 있다 . 그것은 바로 남자친구와의 여행에서 어떻게 하면 평소와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가 그것이다.
항상 예쁜이로 칭송받던 그녀가 갑자기 '화장발 그녀'로 전락해버리는 것은 생각하기도 싫은것은 당연하다.
특히 눈가나 볼에 기미가 있는 여성들은 이 검은 기미 하나로 인해 얼굴의 느낌이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뼈저리게 느낄 것이다.
화장을 하면 화사해보이지만 화장을 지우고 기미낀 자신의 얼굴을 보면 왠지 힘이 없어 보이고 축 늘어져 칙칙해 보이기까지 한다.
일반적으로 기미는 나이든 여성들이나 임신 후 호르몬의 변화에 의해 많이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그렇지만은 않다.
자외선은 여성 호르몬과 더불어 기미의 가장 중요한 발생요인인데 자외선이 피부의 표피나 진피에 작용해 색소의 증가를 일으키기 때문이다.
또한 기미는 먹는 피임약에 의해서도 생길 수 있다. 이는 경구 피임약이 여성 호르몬제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이다.
나날이 늘어만 가는 자외선량과 스트레스로 인해 하나 둘 어느새 얼굴엔 검은 기미가 자꾸 눈에 띄고 이런 모습을 보고 또다시 스트레스가 폭증해 하나 둘 늘어만 가는 '검은 친구들'
그동안 투명화장으로 꽁꽁 숨겨왔는데 이제 와서 이런 노력들 허사로 만들고 싶지 않은 그녀들의 고민 어떻게 해결방법 없을까.
◇ 예쁜 나 '지금껏 화장발?' 이런 말 듣기 싫다면
특히 이런 피부에 생기는 기미는 그 치료효과도 미비해 괜히 돈만 아까운 느낌이 들고 불치병이라는 생각에 우울해지기까지 한다.
하지만 그래도 가능성은 있다. 최근에 나온 기미치료법은 짧은 시간 안에 치료효과를 볼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어 젊은 여성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미소인 피부 레이저 전문 클리닉(www.misoin1.co.kr) 김한구 대표 원장은 "휴가철에 짧은 치료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신시술법이 많이 개발돼 여성들의 시름을 한층 도와주고 있다"고 말한다.
또한 현재 많은 피부과에서 하는 기미나 주근깨 등의 색소 질환 치료는 피부의 톤을 한층 더 맑게 해주는 효과까지 있어 기미치료와 더불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되돌려줘 많은 여성들이 3중이상의 효과를 만족하고 돌아간다.
피부의 만능해결사라고 할 수 있는 옐로우 레이저는 기미, 실핏줄, 딸기코, 여드름 자국, 다크써클, 잔주름에 리프팅과 미백효과가 동시에 가능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주로 피부의 멜라닌 색소에 작용해 미백 작용을 유발하는데다 보습효과까지 더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기미환자 대부분이 동반되는 건조하며 예민한 피부와 늘어난 혈관으로 인한 붉어진 피부에는 옐로우 레이저가 더욱 좋은 결과를 보여줌으로서 최근에 아주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IPL, I2PL, 브이빔, 브이스타 등의 레이저보다 진화한 ‘옐로우 레이저’는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된 피부고민 해결사로 기미 뿐 아니라 붉은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 홍조, 실핏줄, 붉은 수술 흉터 등 피부의 모든 붉은 문제꺼리들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578nm의 황색광 파장은 피부 깊숙이 피지선에 까지 도달하는 파장이므로 피부 바깥의 여드름 균뿐아니라 피지선 깊숙이 있는 여드름 균도 없애주고 피지선 자체를 쪼그라트려 줌으로서 여드름 재발의 확률을 현저하게 줄여주게 된다.
IPL은 기존의 레이저와 달리 복합적인 파장의 빛을 이용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기존의 IPL이 더욱 진보된 new I2PL은 동양인의 피부에 적합해 주근깨나 잡티, 검버섯, 점등을 제거해 주고 특히 검은 빛을 띤 피부를 밝게 해주는 효과를 줘 요즘 생얼 시대에 맞는 차세대 레이저 시술로서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싹 개선시켜 준다.
한편 레이저 토닝과 소프트 필링을 복합한 시술은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해 기미를 치료하는 방법으로 콜라겐을 생산하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넓은 모공은 물론 필링,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치료법이다.
옐로우 레이저를 비롯해 레이저 토닝과 소프트 필링 역시 통증이 거의 없고 짧은 시간에 시술을 끝낼 수 있으며 시술 직후 세안이나 화장도 가능해 바쁜 직장인에게는 그만이다.
김한구 미소인 대표 원장은 "기미가 고민이 되면 하루빨리 경험이 많은 전문의의 치료를 받아야 치료효과가 배가 된다"며 "요즘은 특히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부담감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