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하우스 오가닉, 클로렐라 시장 본격 진출

-
     
클로렐라 종주국 日의 건강전문기업 일건총본사제품 국내 독점 판매
-      일본에서 인증 받은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 클로렐라 시장 부흥 기대

 

풀무원건강생활의 유럽형 헬스푸드 샵 가맹점 브랜드 내추럴하우스 오가닉(www.NHO.co.kr,대표 규석)은 일본의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일건총본사(日健總本社, 대표 모리 노부오)의 대표적인 클로렐라 두 개 제품을 독점 시판하며 클로렐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이 이번에 선보이는 클로스타닌 건강100(30만 원, 10일분)는 클로렐라 추출물과 두나리엘라, 운지버섯 추출물 등이 주성분으로 항종양 효과, 혈압강하 효과, 면역조절 효과로 일본 특허(특허번호 4044599) 취득했다. 2007 3월 일본 출시 당시 하루 17만병이 판매되어 품귀현상까지 벌어진 제품으로 그 해 말까지 단독 상품으로 300억 엔의 매출을 올리기도 한 제품. 슈퍼에바양(100만 원, 1개월분)은 클로스타닌 건강100세의 기본 성분에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막을 보호하는 셀렌을 첨가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시킨 제품이다.

 

시중의 제품들이 실내에서 배양한 클로렐라의 건조분말이 주성분인 것에 비해 이번 두 신제품은 모두 이스라엘 사해와 대만 대중(臺中)의 자연상태에서 태양열로 배양시킨 클로렐라의 세포 벽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을 주성분으로 하여 체내 흡수력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에 빠른 시일 내에 체력보강을 원하는 사람이나 장기 질환으로 체력이 약해진 환자의 영양 보급용으로 권장된다. 두 제품 모두 연구, 생산기술부터 제품의 기능까지 일본 특허를 받았다.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의 김혜경 부사장은 클로렐라는 매년 건강기능식품 품목 별 매출 5위 안에 드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소재라며 시중 제품들과 차별화된 원료와 기능으로 이미 일본에서 검증된 바 있는 이번 두 제품을 통해 클로렐라 시장의 부흥을 다시 한 번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은 오는 23오후 2에 잠실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클로렐라 신제품 런칭 행사 ‘2008 건강100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클로렐라 제품의 한국 진출을 축하하기 위해 일건총본사의 모리 노부오 대표가 참석할 예정이다. 전국 가맹점주와 VIP고객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건총본사의 연구진이 직접 제품 내용을 소개할 계획.



Posted by 개구리발톱
:
Total :
Today : Yesterday :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33)
★☆이벤트정보☆★ (82)
☆ 뉴스&이슈 ☆ (389)
☆ 지식/노하우 ☆ (750)
☆ 영상 ☆ (140)
☆ 주절주절 ☆ (143)
☆ 『 보관 』☆ (20)

최근에 올라온 글

믹시추적버튼-이 블로그의 인기글을 실시간 추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