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 샵인샵(SIS) 매장 전국으로 확대
- 올 한해 전국적으로 22곳의 샵인샵(SIS) 매장 오픈할 계획
- 전국 어디서나 믿을 수 있는 올가의 친환경 식품 만나볼 수 있을 터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 www.orga.co.kr)가 올 한해 22곳의 샵인샵(Shop In Shop)형태의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인 올가 매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올가홀푸드는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7곳의 직영매장과 함께 샵인샵(Shop In Shop) 형태의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 특히 샵인샵(Shop In Shop) 매장은 지난 연말부터 올해 상반기 동안에만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센텀시티점, 광주점과 대구점 등 9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등 현재 총 15개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올가 샵인샵 매장이 전국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지방의 주요 도시에서도 올가(ORGA) 브랜드를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식품을 보다 쉽게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친환경식품전문점 ‘올가’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ᆞ무농약 등의 친환경인증 채소, 과일, 양곡에서부터 ‘L-글루타민산나트륨ᆞ합성 착색료ᆞ합성 보존료’ 를 넣지 않는 ‘3無 첨가원칙’을 지켜 만든 유기가공식품, 공신력 있는 해외 유기 인증기관으로부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ORGANIC’ 인증을 획득한 수입 유기가공식품, 유기농 밀가루와 친환경인증 원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올가 베이커리, 로하스(LOHAS) 정신을 담고 있는 생활용품 등 3,0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친환경식품전문점 ‘올가’ 에서 판매하는 친환경농산물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칠 뿐만 아니라 ‘풀무원기술연구소’의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또 한번 거치므로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내부에도 ‘식품안전팀’이 있어 정기적인 산지관리와 까다로운 위생점검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이규석 대표는 “올 한해 22개의 올가 샵인샵(SIS)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여 전국 어디서든 올가의 안전하고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쉽게 만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LOHAS)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완전식품으로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는 일에 적극 앞장설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친환경식품 전문점 ‘올가(ORGA)’
㈜올가홀푸드는 97년 서초구 반포에 ‘올가’ 매장을 처음으로 오픈 해 현재 반포, 압구정, 대치, 방배, 분당 이매, 일산 주엽, 목동에 위치한 7곳의 직영점과 SIS(Shop In Shop)형태인 롯데백화점 대구점, 영등포점, 노원점 미아점 ,관악점, 본점, 안양점, 부산 센텀시티점, 대구 상인점, 광주점 ,전주점,부산 본점, 대구 동아백화점 수성점,구미점, 슈퍼 아카데미 도곡점까지 총 2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가'는 ‘올가이샵’(www.orga.co.kr)을 통해서도 2.00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유기농ㆍ무농약 등 친환경농법으로 재배한 양곡ㆍ채소ㆍ과일에서부터 올가 동물복지기준을 적용시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육한 고품질 한우, ‘L-글루타민산나트륨ᆞ합성착색료ᆞ합성보존료’ 3無첨가원칙을 지킨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아토피 전용 제품, 친환경소재 생활용품까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올가이샵에 가입한 고객들은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평일 오전 9시 이전에 주문할 경우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 (제주도 및 도서 지방 제외)